HR테크 기업 원티드랩, ‘케이펫 기업 전용관’ 운영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케이펫 기업 전용관’(이하 전용관)을 운영한다. 미래 유망 산업으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한다는 취지다.

이번 전용관에는 펫헬스케어, 펫커머스, 펫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산업 관련 기업 40여 곳이 참여한다. ▲반려동물 원스톱 케어 솔루션 플랫폼 ‘페오펫’ ▲동물병원 전자의무기록(EMR) 개발사 ‘벳칭’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핏펫’ ▲반려동물 케어 전문기업 ‘펫닥’ ▲반려동물 검사 플랫폼 ‘카미랩’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 ‘펫박스’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 등이다.

전용관에는 ▲개발 ▲경영⋅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100여개의 채용 공고가 열린다. 개발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자, 안드로이드 및 iOS 개발자 등을 채용하며, 비개발 직군에서는 서비스 기획자(PO), UI/UX 디자이너, 디지털 마케터, 재무 담당자, CX 매니저 등을 모집한다. 전용관 운영은 10월 31일까지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반려동물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이번 전용관이 원티드 유저들의 커리어 성장에 좋은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구직자의 커리어 성장과 기업의 우수 인재 채용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