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바 그룹, 버즈브릿지 캐피탈과 파트너십 체결

럭셔리 패션 테크 기업인 알타바 그룹(ALTAVA Group)이 일본의 버즈브릿지 캐피탈(BuzzBridge Capital)과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일본의 패션 브랜드가 웹3 세계로 전환하는 과정을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인공지능 기반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일본의 패션 브랜드들이 손쉽게 디지털 패션을 쉽게 디자인하고 다양한 메타버스에 도입한다. 버즈브릿지 캐피탈은 광범위한 마케팅 지원과 풍부한 전문 지식 등을 제공하여 브랜드들의 웹3 여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알타바 그룹은 패션과 메타벅스 업계에서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패션 테크 기업으로, 자체 패션 메타버스 ‘월즈오브유(Worlds of You)’를 개발하고 있다. 펜디(Fendi),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더 샌드박스(The Sandbox), 프라다(Prada)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성공적으로 협업해오며 지속적으로 디지털 패션의 경계를 넓히고 메타버스 분야에서 역할을 확장하고 있다.

버즈브릿지 캐피탈은 웹3와 게임 분야에서 저명한 인플루언서인 ‘웹3 허니(web3 honey)’, 일본의 유명 테크 및 암호화폐 이벤트인 ‘IVS’의 공동설립자, 벤처캐피탈(VC) 출신의 파운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즈브릿지 캐피탈은 Oasys와 같은 유명 웹3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게임 개발 회사 Double Jump Tokyo와 제휴를 맺고 있다.

알타바그룹의 구준회 대표는 “버즈브릿지 캐피탈은 일본 웹3 업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알타바 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에서 더 많은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버즈브릿지 캐피탈은 “우리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을 웹3에 연결하는 알타바 그룹의 경험에 기대고 있다”며 “일본은 잠자는 거인이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알타바 그룹의 솔루션과 다양한 일본 브랜드들을 연결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