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헬스케어,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시리어스펫’ 제휴 업체 120개 돌파

(주)파이헬스케어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시리어스펫’의 제휴 업체가 120여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시리어스펫은 파이헬스케어가 2022년 2월 신규 론칭한 브랜드로, 근적외선을 활용한 가정용 반려동물 통증 관리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론칭 후 진행한 첫 번째 펀딩에서 신생 브랜드임에도 3,700만 원의 펀딩액을 달성하며 가정용 반려동물 건강 관리 시장에 대한 잠재력을 검증했다.

올해 4월부터 시리어스펫은 애견 유치원, 애견 카페 등 반려동물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고, 소비자 경험 확장과 시장 확대에 힘을 싣고 있다. 소비자는 제휴 업체 방문 시 시리어스펫의 반려동물 통증 관리 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올해 10월 기준 시리어스펫과 제휴를 맺은 체험 매장은 약 120개로, 수도권부터 제주도까지 다양한지역에 전국적으로 분포해 있다.

시리어스펫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 재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업체와의 제휴가 증가했다.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전용 관리 제품을 찾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제휴 확장을 통해 더 많은 반려동물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리어스펫은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3 메가주에 참여해 직접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