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딩은 지난 23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캐논 플렉스에서 ‘프리랜서 촬영 작가 양성 교육 제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촬영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주)프딩에서 주최하고,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주)가 후원하는 ‘프리랜서 촬영 작가 양성 교육’은 프리랜서 촬영 작가를 위한 체계화된 교육과 개인 촬영사업자로서 활동을 연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약 3개월간 주말 시간을 활용하여 진행되며 교육은 전액 무상으로 진행된다.
(주)프딩 임지훈 대표는 “지난 제1기 프리랜서 촬영 작가 양성 교육에서는 20대 1의 선발 경쟁률을 보였으며, 선발된 30명의 인원 중 약 50%가 최종 수료하여 수료 직후 현업 촬영 작가로 실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제2기는 모집을 조기에 마감하고 최대한 많은 지원자분과의 신중한 선발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2기 22명은 약 3개월간의 프딩 교육 과정을 마치면 즉시 촬영 작가로 수입 창출이 가능하도록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캐논 코리아에서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 기간 동안 교육 장소와 캐논 카메라 및 장비 무상 대여, 캐논 아카데미 강사진 지원 등 교육에 필요한 여러 부문을 적극 후원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프딩의 오리엔테이션 시간과 함께 캐논코리아(주) 황종환 매니저의 촬영 장비 기초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캐논코리아(주) 손숙희 팀장은 발대식 축사를 통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웨딩 촬영 시장의 상업 작가로서 첫 카메라 장비 선택의 중요성과 다양한 구매 고려 요소에 대해 설명하고이해하고, 이번 지원 프로그램으로 캐논 카메라의 특장점에 대해서 더욱 깊게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