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미러 업체 ㈜미러로이드는 국내 뷰티 박람회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여했고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전년 대비 120% 성장한 규모로 42여 개국 100여 해외 바이어를 비롯해 총 33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7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미러로이드의 스마트미러 체험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이끌었으며 특히 K-beauty에 관심이 많은 해외 관람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다. 또한, 편리성과 이동성을 겸비한 신제품 ‘부착형 스마트미러’에 대해 미용 시장 내 뷰티테크 제품으로써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뷰티 박람회인 K-뷰티엑스포에 참가하여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좋았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마트미러의 헤어 시뮬레이션 기능에 대한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으며,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유럽 및 아메리카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러로이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스마트 미러 헤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뷰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