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창경)가 롯데컬처웍스와 함께하는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3 ‘프라이빗 밋-업’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오는 11월 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롯데컬처웍스와 협업 가능한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전국 소재 7년 미만 스타트업으로 행사는 오는 11월 17일, 롯데컬처웍스 본사가 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체험 유형 신사업 ▲상영관 구조 및 기기를 활용한 사업 ▲취미 기반 클래스 사업 ▲영화관/매점 무인환경 기술 지원 ▲기타 입장객 증진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유주제로 롯데컬처웍스와 함께 개방형 혁신에 기여하고 지속가능한 협업 모델을 구축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은 롯데컬처웍스 현업부서 담당자와의 1 대 1 미팅을 통해 직접적으로 협업을 제안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경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창경 이유미 PM은 “롯데컬처웍스와는 처음 협업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스타트업과의 만남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대기업과의 파트너쉽을 확보해 다양한 협업의 기회를 장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