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벤처스-더밀크, ‘2024 L-CAMP Silicon Valley’ 참가기업 모집

롯데벤처스는 실리콘밸리 전문 크로스보더 미디어 스타트업 더밀크와 함께 미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8일까지 ‘2024 L-CAMP Silicon Valley’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L-CAMP Silicon Valley는 시장규모와 네트워크의 부재로 인해 미국 시장 진출을 고민하고 있는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사업 진출을 지원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다.

L-CAMP Silicon Valley 프로그램은 ‘23년 12월 말까지 참여기업 모집 및 선발 과정을 거쳐 ‘24년 3월 초, 5박 7일 일정으로 미국 실리콘밸리 현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L-CAMP Silicon Valley 프로그램에서 최종 선발된 기업에게는 ▲ 항공권, 숙박 등 실리콘밸리 현지 연수 비용 ▲ 미국 현지 한인 창업가 및 벤처캐피탈과 네트워킹 및 IR기회 ▲ 현지 시장조사 및 스타트업 생태계 탐방 기회 제공 ▲ 차기 라운드에 롯데벤처스의 투자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전영민 롯데벤처스 대표이사는 “우리나라의 창업자들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는 높은 사업적 역량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5천만에 불과한 시장은 그들의 꿈을 넉넉히 품기에는 지나치게 작다”며 “롯데벤처스는 열정 넘치는 우리 창업자들이 위대한 기업가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시장의 기회를 크게 확장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