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다이렉트, 주은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점 간판 공급 계약 체결

간판중개 플랫폼 ‘간판다이렉트’를 운영하는 ‘비전플레이스㈜’(대표 정현수)가 ‘주은교육㈜’과 가맹점 간판 공급을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주은교육은 유아·아동 예술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을 20년간 운영해온 전문 기업이다.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며 음악, 미술을 통해서 풍부한 감성을 키우고, 긍정적인 자아형성과 바른 성장, 전인적 발달을 돕는 것을 기업의 미션으로 전국적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주은교육은 교육 및 교재 수준 향상을 위해 ‘한국아동예술창의연구소’를 두고 음악 미술 관련 전문 교재의 연구와 지속적인 교구개발을 하고 있고,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국에 300여개의 가맹점에서 30,000여명 어린이 원생들이 음악, 미술 관련 다양한 학습과 활동을 경험하고 있다.

간판다이렉트는 전국 1,000여개의 간판업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저의 가격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간판을 전국적으로 시공, 설치하고 있다. 지역별 업체 네트워크로 시공시간 단축, 빠르고 편리한 A/S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간판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학원, 카페, 식당, 약국, 병원, 술집, 미용실 등의 다양한 간판 견적 신청이 매월 1,000여건에 달하고 있다.

주은교육 가맹사업 관계자는 “수도권 및 타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음악 미술 학습 및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맹사업을 확장하는 상황에서 간판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파트너를 찾다가 간판다이렉트를 알게 되었다.”며 “특히 간판다이렉트는 가성비가 좋은 우수 간판업체의 전국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고, 간판업체 관리와 효율적 운영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별 A/S 체계를 운영, 간판에 대한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간판다이렉트는 2019년 8월에 앱을 오픈 한 후, 현재까지 누적 3만여건에 달하는 간판 비교견적을 진행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영업자들은 누구나 쉽게 간판다이렉트를 통해 간판 비교견적을 신청 할 수 있고, 생생한 고객후기와 간판업체의 간판 시공사례들까지 간판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간판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가맹점에 간판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전국 지역별 간판업체를 통한 진행으로 안심 A/S 체계도 갖추게 됐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