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DOSC West 2023’ 참가

한국의 조각투자 기업 트레져러(Treasurer)가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AICA)의 컨설팅 지원기업으로 선정되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개최되는 ‘Open Data Science Conference West 2023(DOSC West 2023)’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강력히 모색하고 있다.

DOSC West는 데이터 과학 및 기계 학습 분야의 국제적인 컨퍼런스로, 이곳에서는 최신 데이터 과학 및 인공 지능 트렌드에 대한 토론과 공유가 이루어진다. 트레져러는 이 컨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조각투자 플랫폼을 국제 무대에서 선보이고,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연계와 협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레져러 측에서는 이번 컨퍼런스에 대해 “DOSC West 2023 참가는 우리에게 국제 무대에서 자사의 서비스와 혁신을 선보이고 발전할 수 있는 발판” 이라고 여기고 있으며 “데이터 과학과 인공 지능 분야에서의 한국의 역량을 더욱 널리 알리고 해외로의 서비스 확장을 위한 양질의 컨설팅 기회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러와 AICA의 협력을 통해 DOSC West 2023에서는 조각투자와 데이터 과학의 접점에 대한 다양한 토론과 프레젠테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의 혁신적인 기업들이 글로벌 데이터 과학 커뮤니티와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