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딩 스타트업 이스트엔드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11월 9일부터 12월 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5층 컨템포러리 캐주얼 팝업 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티브리즈는 이번 팝업을 통해 다운, 코트 등의 겨울 아우터 라인은 물론 온라인 베스트 랭킹 셔츠와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찾아간다.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은 물론, 일부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맨즈 라인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울텐셀 라운드넥 티셔츠 1+1, 리퍼브 상품 세일 이벤트 등 프로모션과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거울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스트엔드 관계자는 “지난 추석 성황리에 끝낸 더 현대 서울 팝업 이후 바로 좋은 기회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에서 팝업을 열 수 있어 무척이나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시티브리즈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특별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