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온, 스윙팡과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바로온과 주식회사 스윙팡이 골프 연습용 플레이트 ‘리얼필드’와 스크린골프용 센서 및 시뮬레이터 ‘스윙팡’을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바로온은 혁신적인 골프 연습 도구 ‘리얼필드’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리얼필드’는 언듈레이션이 구현된 골프 연습용 플레이트로, 골프연습장에서도 실제 필드의 경사지를 실내에서 구현하여 골퍼들이 날씨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연습하고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스윙팡은 고성능 비전형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여 정교한 골프 스윙 분석과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넓은 센싱 범위를 통해 높은 정확도로 모든 종류의 골프 스윙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지연 없는 초고속 영상 처리를 통해 사용자가 스윙하는 순간에 즉각적인 반응하며, 고해상도 이미지를 획득하고 방향각, 발사각, 공간속도, 스핀 및 클럽 헤드 움직임 등을 정확하게 계측하여 실전과 같은 정확한 구질을 재현한다.

이번 MOU는 두 기업이 상호적인 협력을 강화하고, 각각의 전문성과 기술을 융합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탁월한 골프 연습 및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바로온의 이명직 대표는 “주식회사 스윙팡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골프 연습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 탁월한 기술력을 발휘하여 골프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