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통합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의 바이오스테이션(BioStation) 3가 미국 보안 매체 시큐리티인포와치닷컴에서 주최하는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최고의 출입통제 하드웨어 제품’으로 선정됐다.
미국의 보안 매체 시큐리티인포와치닷컴은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를 위해 지난 1년 동안(2022년 6월부터 2023년 6월까지) 출입통제, 영상관제 등의 15개의 카테고리로 물리보안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보안 제품들에 대한 심사 및 투표를 진행했다.
최고의 출입통제 제품상을 수상한 바이오스테이션 3는 슈프리마의 AI 얼굴인식 출입통제 솔루션으로 AI 프로세서인 NPU(Neural Processing Unit)를 탑재했다. 또한, 얼굴인식, 모바일 출입카드, QR 및 바코드, RFID 등의 100% 비접촉 방식의 출입인증 옵션을 제공한다.
김한철 슈프리마 대표는 “바이오스테이션 3가 유럽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도 품질과 기술력의 우수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AI에 대한 투자와 연구를 이어나가 앞으로도 보안 업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