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정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지스타 2023’에서 BTB관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의 BTB관에서는 잉카인터넷의 전시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부스 참여는 국내외 게임사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와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앱가드(nProtect AppGuard)’를 선보이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엔프로텍트 게임가드(nProtect GameGuard)’는 전 세계 330여 개의 클라이언트를 보유한 제품이다. ▲실행파일 암호화 툴 제공 ▲자체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한 파일 보호 ▲프로세스 메모리 변조 실시간 탐지 및 차단 ▲핵툴차단 ▲서버 인증 등의 기능을 바탕으로 핵 사용과 같은 악의적인 플레이를 방지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고 있으며, 휴대용 게임 콘솔 SteamDeck에 실행 호환성을 확장했다.
‘엔프로텍트 앱가드(nProtect AppGuard)’는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적용하여 실행파일을 암호화하고, 해킹을 방지하는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이다. ▲안티 디버깅 ▲핵툴 탐지 ▲결제 우회 탐지 ▲루팅 탐지 ▲앱 무결성 검증 등 최적의 모바일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또 APK(AAB/iPA) 파일을 추출하고 수정된 코드를 리패키징하여 재배포하는 방식의 고도화된 악의적인 해킹에 완벽한 MOD 대응이 가능하고 다양한 대응 사례가 있다. 특히 게임 환경에서 유저의 보안위반행위를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도구(Frida) 및 자동 루팅툴(Magisk)에 대한 차단 대응이 가능하다.
잉카인터넷 글로벌 사업부 담당자는 “엔프로텍트 게임가드는 전 세계 3억 유저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력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라며 “행사장을 찾는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스타 특별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원해 신규 파트너사 발굴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