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오, 순이엔티와 업무협약 체결

(주)빌리오와 숏폼 비즈니스 기업 (주)순이엔티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속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간 협찬과 활용, 장소 섭외 대행, 큐레이션 지원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빌리오는 순이엔티의 제작팀과 소속 크리에이터에게 콘텐츠 제작 시 필요한 공간을 제공한다. 다양한 공간에서 제작된 콘텐츠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 되어 빌리오의 공간 예약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더 나아가 양사는 숏폼 크리에이터를 목표로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안준혁 빌리오 대표는 “숏폼 크리에이터를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에 대해 어려워하는 빌리오 앱 내 유저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이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순이엔티 소속 크리에이터들도 콘텐츠 기획에 따른 외부 공간과 장소 고민을 빌리오와 해결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빌리오는 제휴 호스트들에게도 더 많은 공간 노출과 홍보 기회도 줄 수 있음을 강조했다.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는 “순이엔티 제작팀과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촬영하거나 외부 공간과 장소가 필요할 경우 좀 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숏폼을 활용한 모든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인만큼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