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2023 대한민국 식품대전’ 대통령 표창 수상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의 함판식 대표가 국내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식품대전’에서 식품외식산업 발전 유공자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농림수산식품부는 ‘2023 대한민국 식품대전’ 개막일인 지난 15일 식품외식산업 발전 유공 포상 수여식을 주최, 식품 및 외식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게 상을 수여했다. 행사에는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함판식 대표는 국내 서빙로봇 대중화 및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는 “고물가에 최저임금 인상, 인력난까지 겹치며 외식산업에서 서비스로봇이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자동화 솔루션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은 대한민국 최초로 서빙로봇을 공급하고 외식업자의 자동화와 구인난 해소에 기여했던 브이디컴퍼니가 시장에서 AI와 로봇을 중심으로 한 RX 선도기업으로서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브이디컴퍼니 임직원과 1만여 브이디멤버스 고객이 함께 수상한 것이기에 더욱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 외식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