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가 지난 22일 입교생을 대상으로 선후배 간의 협업과 성장을 위한 네트워크 행사인 ‘비즈니스 허브데이’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비즈니스 허브데이’에는 13기 입교생뿐만 아니라 경기북부청창사 졸업기업도 함께했다.
1부에서는 소통 강의와 더불어 협업을 통한 팀별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해 평소 업무에 지쳐했던 13기 입교생들에게 활력을 넣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힐링 캘리그라피를 통해 올 한 해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다짐과 목표를 캘리그라피로 승화하여 다짐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진 3부에서는 선후배 소개와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초기 창업자로서의 힘든 여정에서 서로 협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교류의 시간이 있었다.
네트워킹에 참여했던 13기 회장 강명학 대표는 “경기북부 청창사 13기 동기 및 선배 대표들과 화합하며, 사업에 대한 의욕을 더욱 진취시킬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고, 바쁜 나날에 한숨 돌릴 수 있는 시간이었다. 청창사의 공식적인 마지막 네트워킹 시간이었는데, 너무 아쉽고 마지막까지 좋은 강의 준비해 주신 경기북부청창사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