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운영사 글로랑이 글로벌 교육시장 조사 기관인 홀론 IQ(Holon IQ)가 선정한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홀론IQ는 글로벌 교육시장 조사 기관이라는 공신력을 바탕으로 2021년부터 한국, 중국, 일본, 대만을 비롯한 동아시아 지역 내에서 혁신적이고 유망한 에듀테크 기업을 발굴해오고 있다.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은 홀론IQ의 자체 평가 지표인 ▲시장(Market) ▲제품(Product) ▲팀(Team) ▲재무건전성(Capital) ▲모멘텀(Momentum) 등 총 5가지 기준과 각 지역 전문가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고 있다.
글로랑은 K-12 교육 현장에 도입되고 있는 진단검사 분야에서 빠른 매출 성장세 및 AI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동아시아 에듀테크 유망 기업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관계자는 AI를 기반으로 한 상시진단기술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효과 극대화의 기술력을 선정 요인으로 꼽았다.
글로랑 황태일 대표는 “글로랑은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홀론IQ로부터 2년 연속 ‘2023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에 선정되며 교육 혁신의 길을 증명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재능을 진단하고 이를 극대화하는 기술을 고도화하여 글로벌 단위로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