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시스템, O2O 전자결제 전문기업 ㈜인피니소프트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 및 결제 편의성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문화, 예술,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양질의 결제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한 결제환경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개인예술인이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등록 시 별도로 단말기를 구비하지 않아도 소지한 모바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된다.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로,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이다. 문화예술 공연 관람에 불편을 겪고 있는 복지시설과 단체 이용객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문화/체육/관광 관련 공연 체험 등 기획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인피니소프트는 오프라인PG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대면-비대면 결제가 모두 가능한 ‘이노페이POS 시스템’을 출시했다.”며 “차별화된 결제서비스로 가맹점에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