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PT 운영사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경제가 공동 주최하는 ‘2023 행복한 중기 일자리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행복한 중기 일자리대상은 인력 육성을 통한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지속 발전을 위한 경영 혁신과, 사회 공헌을 통한 중소기업 인식 개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최근 2년 간 연평균 150%의 고용 증가율을 보였고, 그중 청년이 94%로 청년 중심의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해 왔다. 이뿐 아니라 시차 출퇴근제, 반반차 제도 등 청년 친화적 인사제도를 직무 특성에 따라 도입하며 근로 환경을 꾸준히 개선해 온 점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수상과 사업 수주, 정부 및 유관 업종 대기업들과의 협업으로 기술력과 성장성을 입증하며 중소기업 인식을 개선했고, 최근 2년간 연평균 164%의 매출 증가와 약 660억 원의 투자 유치를 이뤄내며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낸 점을 인정받았다.
박찬용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대표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꾸준히 발전해 왔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영어·수학 온라인 교육 서비스 ‘밀당PT’를 운영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2021년에는 고용노동부 주관 ‘라밸 실천 기업’에 선정된 바 있고, 지난 6월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유니콘 특별 보증 대상 기업에 선정되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20만 명의 누적 사용자와 15억 건에 이르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디지털교과서 사업을 통한 공교육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