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코퍼레이션이 뷰랩코리아와 함께 동남아시아 현지 거점을 기반으로 K뷰티,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뷰랩코리아는 국내 김포에 SCM 물류를 거점으로 동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를 중점적으로 비즈니스를 펼쳐나가고 있는 전통적인 소비재 전문 수출 기업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은 뷰랩코리아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뷰랩코리아가 운영중인 다양한 국가로의 현지 진출을 예정하고 있다. 또 고미코퍼레이션이 투자하여 결실을 맺은 IT 엔진을 탑재할 예정이다.
고미코퍼레이션 박준현 CRO는 “고미코퍼레이션은 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 현지화를 위한 맞춤형 게이트 플랫폼으로 거듭나는것을 목표화 하고 있으며, IT와 데이터, 핀테크, 현지 얼라이언스가 함께 어울러진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현지 파트너와 함께 K브랜드를 수출하여 위상을 높이고자 한다. 더불어 고미코퍼레이션은 2024년 목표 매출과 영업이익율 15% 달성을 통해 IPO 시기를 앞당길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고미코퍼레이션은 IT중심의 조직에서 영업 중심의 조직으로 내부조직개편이 실현됐으며 2023년 9월부터 영업흑자를 달성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