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개최한 ‘브이디파트너스 사업설명회’가 마쳤다.
이번 행사는 브이디컴퍼니의 공식 영업협력사 ‘브이디파트너스’를 모집하는데 따른 설명회였다. 브이디파트너스는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도입 및 문의에 대한 전국 각지의 수요와 시장 성장 속도를 만족시키고, 급속한 사업 영역 확정에 대한 안정적인 제품 보급 및 영업 대응을 담당한다.
설명회 당일 참석 인원의 70%가 추가 상담을 요청했고, 40%가 당일 파트너스 신청을 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는 서비스로봇과 외식업 자동화 시장에 합류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았다. 이후 소정의 교육 과정 및 계약을 거쳐 공식 인증 절차를 통과하면 브이디컴퍼니와 수익을 셰어하며 활동할 수 있는 파트너스가 된다.
브이디파트너스의 판매수수료는 당월 판매한 실적에 따라 구간별로 지급되는 기본판매수수료와 함께 지금까지 판매한 누적판매량이 연동되어 추가로 지급되는 판매장려수수료가 별도로 책정된다. 인증교육 이수를 완료하면 실적 조건 없이 지급되는 정착지원금 제도도 운영한다. 즉, 판매량이 누적되고 영업 인프라가 축적될수록 더욱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구조로서 파트너스의 장기활동과 정착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브이디파트너스는 서빙로봇, 청소로봇, 포스, 테이블오더 등 브이디컴퍼니의 서비스로봇 제품군과 F&B 자동화 솔루션의 공식 판매 및 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브이디컴퍼니는 브이디파트너스에 기술 지원, 영업 및 기술자료 제공, 제품 및 서비스 정기 교육을 제공하여 효과적인 영업을 지원하며, 고객들은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관리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전과 다름없이 경험할 수 있다. 공식 협력사인 브이디파트너스를 통해 공급된 서비스 및 제품은 브이디컴퍼니의 365 로봇케어 정책을 똑같이 적용받아 3년 동안 36시간 내에 365일 언제나 전문 엔지니어를 출동시켜 케어한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는 “이번 브이디파트너스 사업설명회에 100여명의 예비 협력사들이 참석한 만큼 서빙로봇 열풍이 영업 모집에서도 느껴졌다”라며, “외식업계의 디지털 전환 열풍에 브이디파트너스와 함께 고객에게 브이디컴퍼니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