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호 선두기업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12일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에서 ‘2023 사이버 복구 부문 리더(Leader in the IDC MarketScape: Worldwide Cyber Recovery 2023 Vendor Assessment)’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doc #US49787923, November 2023).
이 보고서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조직의 능력에서 사전 방어와 사후 복구 모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이버 복구에 관한 첫 번째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제품 설치가 쉽고 고유한 통합 기능과 단일 에이전트로 전체 통합 엔드포인트 보호에 대한 모든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아크로니스의 주요 제품을 주목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아크로니스는 거의 5년 전에 사이버 복구 시장을 파악하고 공략한 최초의 데이터 보호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사이버 복구를 위해 많은 비용 투자를 통해 독보적이며 독자적인 솔루션을 재설계했다”며 “이러한 추가 연구 개발(R&D)을 통해 사이버 복구 공급업체들 사이에서도 ‘압도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2023년 벤더 평가를 위해 IDC가 전세계 주요 12개 사이버 복구 공급업체를 평가했다. 이 보고서의 정보를 확인한 IT 구매자는 구매 프로세스 또는 개념 증명(PoC) 진행의 첫 단계에서 구매자의 특정 시나리오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아크로니스를 사이버 복구 부문 리더로 선정한 이유로, 사이버 보호 및 복구를 위한 솔루션 아키텍처, 단순 구현 및 관리, 데이터 생존, 데이터 손실 방지 및 위협 탐지를 위한 고유 기술, 5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보유한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및 모든 주요 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러 및 물리적 및 가상 환경 지원,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의료정보보호법 HIPAA(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개인 식별 정보(PII) 규정 준수 등을 꼽았다.
아크로니스의 가이다르 마그다누로프(Gaidar Magdanurov) 사장은 “IDC 마켓스케이프의 첫 번째 보고서에서 사이버 복구 시장의 리더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매일 새로운 사이버 위협이 등장함에 따라 아크로니스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이버 보호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 따르면 아크로니스의 최적의 고객은 설치 및 관리가 간편한 강력한 단일 통합 솔루션을 찾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워크로드 요구 사항과 지리적으로 다양한 운영 방식을 가진 모든 조직에도 적용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대규모 시나리오를 처리할 수 있도록 확장할 수 있다.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사이버 복원력 기능을 갖춘 솔루션을 찾고 있는 고객과 자격을 갖춘 채널 파트너에게 구축 및 관리를 맡기고자 하는 고객은 아크로니스를 고려하는 것이 적합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IDC MarketScape: Worldwide Cyber Recovery 2023 Vendor Assessme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