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썸, 원티드랩과 업무협약 체결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이 HR테크 기업 원티드랩과 디지털 실무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디지털 실무 인재 양성을 위해 클라썸의 학습경험플랫폼(Learning Experience Platform, LXP)과 원티드 취업지원시스템(Employment Assistant System, EAS) 연계를 목적으로 유기적인 업무 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성실히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클라썸의 LXP와 원티드랩의 EAS 연계 ▲클라썸의 LXP와 원티드랩의 EAS 연계 상품의 협력 및 운영 ▲상호 협력 필요 사항을 공동 모색해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클라썸은 교육부터 성과 측정까지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다수의 직무 훈련 기관이 사용 중이다. 클라썸의 LXP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핵심 실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사업인 K-디지털 트레이닝(KDT)과 스마트훈련 등에 활용할 수 있다.

클라썸 이채린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클라썸이 첨단 산업 및 디지털 분야에서 필요한 실무 역량을 갖춘 핵심 인재 양성에 더욱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클라썸에서 교육과 성과 측정이 한 번에 가능한 만큼 개인의 역량 향상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며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티드랩 이복기 대표는 “양사의 시너지를 통해 한층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 인재 양성 시스템이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구직자들이 자신의 커리어 가능성을 발견하고, 이를 실현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