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데이터 이관 및 복제 전문기업 엑스로그가 IT서비스 전문기업 효성ITX와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 판매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실시간 엑스로그가 제공하는 DB동기화 솔루션 ‘엑스로그 포 CDC(X-LOG for CDC)’와 이기종 DBMS간 초기 이관 솔루션 ‘엑스로그 포 IDL(X-LOG for IDL)’ 및 데이터 생명주기 관리 솔루션 솔루션 ‘엑스로그 포 ILM(X-LOG for ILM)’의 공동 판매를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데이터 관리 시장을 함께 확대하는 것에 의견을 함께 했다.
박병한 효성ITX IT본부장은 “양사간 협력으로 데이터 산업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 되고 있는 산업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석주 엑스로그 대표이사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로 시장을 주도하고있는 효성 ITX와의 협업으로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양사가 국내외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