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그팜이 ‘제18회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에서 글로벌 현지화 솔루션 ‘레터웍스’를 통한 특허와 기술력과 혁신성으로 대상 국가지식재산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올해 1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은 중소기업, 벤처, 스타트업 등이 특허창출로 인한 경쟁력 강화와 특허활용을 통한 관련 산업의 성장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되는 시상식이다. 매년 우수한 특허기술 개발에 힘써온 특허기업들의 노고와 특허창출의 의미, 활용을 통한 촉진 등을 위해 각 부문별 특허기업 및 IP서비스, IP전문가 등을 선정, 발표하고 특허기술이 산업에 활용될 수 있도록 확산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대상은 트위그팜의 ‘레터웍스’가 가진 기술적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한 결과로, 특허출원 및 등록건수, 기술의 전략과 비전, 우수성 및 독창성, 산업에 미치는 영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으로 보인다.
트위그팜 백선호 대표는 “이번 ‘대한민국 유망특허기술 대상’ 수상은 우리의 기술력과 현지화 솔루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받아들이고 있다. 향후에도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산업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