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플러스, ‘부산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용우, 이하 부산창경)는 B.Cube 입주기업인 ㈜마인드플러스(대표 윤종주)가 지난 11월 30일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자유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6회 부산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에서 ‘발달장애인의 인권과 복지향상’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부산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는 발달장애인의 재활 및 자립의지 고취, 발달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사회 통합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대회이다. 이 대회를 통해서 발달장애인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는 숨은 유공자들에게 표창장, 감사장 등을 수여하며 대회의 의미를 드높였다.

윤종주 대표는 “장애인들이 사회 일원으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라며 “사회적 다양성이 존중받는 그 날까지 장애인들과 함께하며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마인드플러스는 ‘크랩 2.1’을 통해 장애인에게 재택근무가 가능한 환경과 일자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수백 명의 장애인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직장을 얻어 근무하고 있다.

㈜마인드플러스는 올 연말까지 장애인 재택근무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부산창경 관계자는 “ESG 시대에 발맞춰 B.Cube 입주기업인 ㈜마인드플러스가 지속가능한 기업의 가치를 제고하면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