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스 그룹,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개 부문 수상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 미디언스 그룹의 자회사 ‘스튜디오 빅배스’와 ‘더쏠트’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각각 ‘디지털 오디오 부문 금상’과 ‘SNS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구 온라인광고페스티벌)’은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2000년부터 개최되어 온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전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되어 2022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튜디오빅배스’는 시상식에서, 엑스레이티드(X-RATED)의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 캠페인으로 디지털 오디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종합광고대행사 ‘더쏠트’는 ‘2023 글렌피딕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SNS마케팅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글렌피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 월 ‘글렌피딕 콜키지(Glenfiddich Corkage)’와 ‘글렌피딕 오늘의 바’ 콘텐츠를 제작, 공개했다.

김민석 미디언스그룹 대표는 “[The New Way for Growth] 라는 그룹사의 비전에 따라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늘 고민하는 자회사들의 노력과 역량이 좋은 결과를 가지고 왔다”라면서, “앞으로도 광고,마케팅의 새로운 방법을 시장에 제시하는 미디언스 그룹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