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통제강화 및 제로트러스트 대응 솔루션 기업 (주)카인드소프트가 수원시가 주최한 2023 연말시상식 유공자 표창 수상에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수원시장상을 수상했다.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연말 시상식은 수원시 관내 각 기관의 추천을 받아 경기도지사상과 수원시장상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수상 기업은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한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자’ 2개사, 수원시장을 수상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 5개사, ‘일자리창출 유공자’ 2개사, ‘청년일자리창출 유공자’ 1개사로 총 9개사다.
이번에 수원상공회의소의 추천으로 ‘모범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수원시장상을 수상한 카인드소프트는 ‘KIND LogVisor’(이하 로그바이저)를 개발하는 보안솔루션 스타트업으로 2단계 인증 및 다양한 인증수단(생체정보, OTP, 간편인증 등)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탑재할 수 있는 PC로그인 보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로그바이저는 올해 3월 국방부 모 프로젝트 수주를 시작으로 제품의 필요성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3월 일산 킨텍스 SECON&eGISEC에 로그바이저를 출품하고 소개함으로써 본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이 시작중이다.
카인드소프트 한규명 대표는 “수원시 모범 중소기업 유공자로 선정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수원시는 초, 중, 고, 대학, 첫 직장까지 내게 있어 제2의 고향이다. 정보보호기업으로 아직까지 수원시에 이렇다할 스타기업이 없는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수원시에 공헌할 수 있는 정보보호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수원시를 빛내는 ‘스타기업’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