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캐스케이드에 투자 진행

블록체인 투자 회사 하이퍼리즘이 기업용 Web3 통합 플랫폼 ‘캐스케이드(Cascade)’에 투자했다.

캐스케이드 플랫폼은 기업에서 Web3를 도입할 수 있도록 차세대 비즈니스 프로세스 워크플로우를 구축, 배포 및 관리하기 위한 통합 플랫폼 서비스이다. 캐스케이드는 확장성과 유연성이 뛰어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한 곳에서 구축, 배포, 관리 및 모니터링할 수 있으므로 기업이 핵심 비즈니스에 시간과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Web3 및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널리 사용되는 통합 아키텍처를 최적의 방식으로 결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애플리케이션의 제품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캐스케이드의 CEO인 이리나 크리브다(Iryna Kryvda)는 “캐스케이드에서 우리의 사명은 기업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며,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하이퍼리즘과 협력하여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하이퍼리즘의 CEO인 이원준 대표는 “캐스케이드의 프리 시드 라운드에 참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캐스케이드의 통합 미들웨어 스택이 Web2와 Web3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대중화를 촉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