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 위탁운영사인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마산지역 호텔 4곳과 신규로 계약을 체결했다. 이 중 3곳과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한 곳은 마케팅 컨설팅 계약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최근 마산지역 호텔 중 ‘호텔야자 마산 오동점’, ‘마산 아모르 호텔’, ‘레이지헤븐 마산’의 위탁운영 계약을 새롭게 체결하였다. 이번 계약으로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창원시 마산지역에서의 숙박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중 ‘마산 아모르 호텔’과 ‘레이지헤븐 마산’은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의 위탁운영 브랜드인 ‘프롬에이치’와 제휴를 맺어 ‘프롬에이치 아모르 호텔’, ‘프롬에이치 레이지헤븐 호텔’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
‘프롬에이치’는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위탁운영 브랜드로,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 계약된 운영 기간 동안 브랜드 사용료를 0원으로 제공한다. 프롬에이치 브랜드로 운영하는 호텔은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 제휴된 기업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특히 친환경 어메니티와 프리미엄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유통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산 브라운도트 호텔은 마케팅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여 숙박시설에 특화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체험단 마케팅은 물론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고도화 및 상위노출 지원, OTA 70개 채널 연동 등 개인적으로는 해결할 수 없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권태혁 대표는 “마산 지역에서 운영하게 된 호텔들은 각기 다른 매력과 특색을 가진 곳으로, 이를 최대한 살려 운영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창원시 마산의 숙박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