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창경,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5개사 제품 전시 ‘START-새싹마켓‘ 개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용우, 이하 부산창경)는 오는 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밀락더마켓(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2층 갤러리에서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5개사 제품을 전시 및 체험할 수 있는 ‘START-새싹마켓’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부산창경의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견생맛집(대표, 김소연) ▲로파스튜디오(대표 최미교) ▲프로젝트에이(대표 정아경) ▲피티지컴퍼니(대표 박태권) ▲하이델베어플레이랩(대표 정희권) 총 5개사의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다.

8초만에 맛보는 완벽한 커피부터 하이앤드 피규어 축소의상, 로맨틱 감성의 트렌디한 의상, 프리미엄 펫 푸드, 명작 보드게임 총 5개의 제품이 전시된다.

방문객은 참여기업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새싹마켓을 배경으로 새싹세컷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다. 또한, 5개사 기업의 SNS를 팔로우하면, 참여기업의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부산창경 서유지PM은 “지역의 유망 초기창업기업의 제품을 많은 분들께 널리 알리기 위해 해당 팝업을 기획했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구경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초기창업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부산창경이 주관하는 3년 미만 초기창업기업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사업화 자금(최대 1억원, 평균 7천만원)지급·특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