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인벤션랩, 씨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스타트업 초기투자기관이자 팁스운영사인 더인벤션랩이 베트남 현지 마케팅 기업 ‘C-LAPS(씨랩스)’와 베트남 진출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을 계기로 업무 공간 지원을 비롯해 채용, 마케팅, 법무, 현지 네트워크 연결 등 한국 스타트업의 베트남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정기적인 스타트업 관련 이벤트와 밋업(Meet up)을 개최하여 베트남에서 활동 중인 한국인 창업가 및 예비 창업가 간의 교류를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베트남 창업가 및 투자자와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계획이다.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호치민에 기반을 두고 있는 역량있는 마케팅 전문가 그룹과 함께 더인벤션랩이 한국에 투자한 양질의 뷰티-건기식-F&B분야의 포트폴리오 기업들이 베트남에 보다 쉽게 진출할 수 있는 수출 플랫폼을 이번에 구축한 셈”이라고 이야기하며, 이미 한 개 프로젝트를 상반기 안 공동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씨랩스 이주홍 대표는 “최근에는 베트남을 차세대 소비 시장으로 보고 진출하는 기업이 많은데 결과적으로 마케팅 역량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가르는 경우가 많다”라며 “더인벤션랩과 함께 한국 기업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을 지원하고 나아가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