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중심 온라인 교육 서비스 그로우앤베터(더자람컴퍼니)가 주니어 인재의 실무 능력 향상과 직무 능력 강화를 위하여 커리어 온라인 교육 플랫폼 베어유(주식회사 텐덤)와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우수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휴하고, 실무 중심의 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해 우수한 IT 인재 육성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더자람컴퍼니가 서비스 중인 실무 중심 온라인 교육 서비스 그로우앤베터는 스타트업 실무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와 비즈코칭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는 다르게 실무 경력이 풍부한 업계 리더들이 직무별/포지션별 코호트 방식으로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베어유는 ‘하루 10분 학습법’으로 처음 커리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대학생과, 사회초년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대학리뷰 플랫폼 애드캠퍼스와, AI 인재 데이터플랫폼 커리어월렛과 연계하여 학습-채용을 연동하여 일자리 창출 유공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였고 교육부 주관 에듀테크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로우앤베터 이용화 리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산업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커리어 교육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