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육군 제7009부대와 MOU 체결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이 육군 제7009부대와 군부대 교육 체계 강화 및 사회공헌 협력을 위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MOU 협약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2월 경기도 구리 7009부대 내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박문영 중령과 희망조약돌 배성근 부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의 참석 하에 진행되었다.

군부대 관계자는“육군 7009부대와 희망조약돌이 함께한 이번 업무협약은 부대 내 결속력 강화와 사기 진작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고, 본 부대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민국 육군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관계자 배성근 부장은 “더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교육 및 복지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7009부대와 함께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기부 문화 확산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나눔을 통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국가에 대한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수많은 군부대를 방문하여 국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한 무료강의 프로그램을 전개해 군의 협동심 강화를 도모하는 등 국군용사들의 단결력 향상과 복지여건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기부단체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