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제이(INDJ Co.,Ltd. 대표 정우주)와 라인 자회사인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 대표 고영수) 와 디지털 커머스(D-Commerce) 사업을 위한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MOU)를 2024CES에서(10일) 체결했다.
인디제이와 라인 넥스트는 ▲도시(DOSI) 플랫폼 사용 촉진 ▲새로운 디지털 아이템·제품·서비스 개발 협력 및 공동개발 ▲디지털 아이템 사업 촉진을 위한 협력 모델 설립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먼저 라인 넥스트의 도시 플랫폼은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거래 할 수 있는 ‘디지털 커머스(D-Commerce)’로 이달 10일에 출시 하였으며, 정식 버전은 일본에서 서비스되는 NFT 종합 마켓플레이스 라인 NFT(LINE NFT)를 도시를 통합해 전 세계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으로 선보인다.
이에 인디제이는 두가지 서비스의 디지털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도시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두 서비스는 인공지능 음악 추천서비스와, 팬덤간 경쟁을 통한 플레이스 점령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인디제이의 정우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인디제이가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할 수 발판을 만들었다”며 “글로벌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도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제이는 ‘CES2023’, ‘CES2024’ 2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하였으며, 오는 CES2024에 참가하여 인디제이의 생성형 인격체 AI모델 소개를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경험을 제공한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