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테크 솔루션 ‘버클’을 운영하는 매스어답션이 AWS 인증 소프트웨어(AWS Qualified Software) 배지를 취득했다.
AWS 인증 소프트웨어는 AWS의 기술 검증을 통해 안정성, 보안 및 운영 우수성, 성능 효율성, 비용 최적화 등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운영 사례 기준을 충족한 솔루션에 부여되는 인증이다.
버클은 이번 인증을 통해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버클은 리테일 브랜드의 상품 관리, 고객 관리, 채널 관리 등 브랜드 운영을 돕는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버클 김현태 기술 총괄이사는 “이번 AWS 인증 소프트웨어 획득은 버클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것으로, 보안뿐 아니라 성능 효율성과 최적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버클 박찬우 대표는 “버클은 이미 40만 명의 회원과 국내 패션 탑티어 브랜드에게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리테일 브랜드의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기술을 만들어낼 것”이라며 “버클을 통해 연결된 고객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초개인화 시대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과 기술 확장을 진행 중”이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