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반 커머스 & SCM 기업인 고미코퍼레이션이 스킨케어 기업인 슈피겐뷰티와 계약을 체결했다.
슈피겐뷰티는 휴대폰케이스로 유명한 슈피겐의 스킨케어전문 자회사이며, 글랩업(Glam Up), 올마이띵스(AMTS), 포미스트(FOAMIST), 셀렉트(CELLECT)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은 기존에 베트남, 태국을 한정적으로 커머스 활동 후 2023년 하반기부터는 미얀마, 브루나이, 필리핀, 중동, 유럽등으로 커머스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고미코퍼레이션 박준현 글로벌비즈니스총괄이사는 “고미코퍼레이션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출 이네이블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발더 나아가 아직은 초기단계의 브랜드이지만 고미코퍼레이션을 통해 라이징할 수 있는 브랜드들을 발굴 및 소싱하여 J커브를 그릴 수 있도록 결과를 만드는 것에도 집중하고 있다”라며 “대부분의 K브랜드사는 한정적인 국가로의 수출이 항상 애로사항인것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 시차가 반대인 국가들을 위주로 커머스 활동 영역을 넓혀 더 K브랜드의 수출 및 판매 데이터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K브랜드 기업들의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IT 솔루션 완성도를 더 높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