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소셜 웰니스 축제 ‘젝시믹스 어라이브드 인 발리(XEXYMIX arrived in Bali)’ 행사를 마무리했다.
젝시믹스 인도네시아가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주최한 이번 행사는 ‘요가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의 현지인들과 함께 새해 건강한 운동문화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이틀 동안 각각 현지 유명 ‘위피트니스(Wefitness)’ 센터와 ‘짱구 요가센터(Canggu Yoga Centre)’에서 피트니스 트레이닝, 요가 등 다양한 클래스가 오픈형으로 진행됐다.
1일차에는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크로스핏 서킷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6개의 클래스를 시간대별로 마련해, 누구나 원하는 운동과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2일차에는 아쉬탕가, 비크람, 빈야사 등 다양한 요가와 발레바를 이용한 핫 바레(Hot barre)까지 총 7개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근력은 물론, 심신의 안정을 돕는 자세와 동작들을 익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요가를 비롯해 각종 피트니스 운동에 대한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새해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웰니스 산업과 함께 애슬레저 시장이 확대된 만큼, 앞으로도 운동을 즐기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색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