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뷰티 액셀러레이터 케이뷰티월드와이드(대표이사 위대성, 이석주)가 베트남 호치민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뷰티월드와이드 베트남 신규 사옥은 호치민시 푸뉴언 호아 마이 38번길(No.38 Hoa Mai street, Phu Nhuan, Ho Chi Minh)에 위치해, 호치민 인기 식도락 거리 판씩롱(Phan Xich Long)길과 인접한다.
신규 사옥은 메이크비비 스퀘어(MAKEBB SQUARE)라는 이름으로, 케이뷰티월드와이드의 뷰티 브랜드 런칭 프로그램 메이크비비(MAKEBB)의 오프라인 대면 채널로 사용된다. 메이크비비 스퀘어는 총 5개층으로, 뷰티 제품 전시관, 비즈니스 미팅 라운지, 세미나홀,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뷰티 산업 세미나 및 네트워킹 파티 공간, 그리고 한국 뷰티 브랜드의 전시관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케이뷰티월드와이드는 2019년 설립된 베트남 뷰티 브랜드를 발굴 · 육성하는 스타트업이다. 베트남 자회사 K-Beauty Worldwide Vietnam JSC. 를 통해 현지 뷰티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다. 메이크비비는 영세한 인디브랜드사가 브랜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브랜드기획 ▲시장조사 ▲제품개발 ▲제조비펀딩 ▲제조 ▲물류 ▲허가·인증 ▲통관 등 브랜드 사업 준비 전과정을 통합 지원한다.
이석주 케이뷰티월드와이드 대표는 “메이크비비 스퀘어의 런칭을 통해 베트남 뷰티 브랜드와의 소통 채널을 다각화할 것”이라며 “베트남은 뷰티 비즈니스의 대부분이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파생되는 만큼 뷰티 세미나, 브랜드 런칭 파티 등을 적극 개최해 베트남 뷰티 산업의 메카로 발전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