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오득창)가 지난 25일 주식회사 위티가 주최하는 ‘2024 SUFF(Startup Founders Fair)’에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여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과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SUFF는 AC/VC 네트워킹, 지원사업 기관 연결, 투자자 인사이트 등을 소개하는 창업지원 행사로, 매년 3,000명 이상의 창업자가 참가하여 투자유치, 판로개척, 네트워킹 등을 지원받는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의 주요 내용과 성과를 소개하고, 재창업 기업의 성공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특히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는 재도전성공패키지와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의 대표적인 성과로, 2023년 대·스타(대기업·스타트업) 해결사 플랫폼 우수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골든브릿지(대표 : 이기영)를 소개했다. 주식회사 골든브릿지는 식자재 정보 표준화 엔진 연구를 통한 외식산업 유통 플랫폼을 구축 중인 스타트업으로,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을 통해 사업모델을 고도화하고 투자유치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오득창 센터장은 “이번 SUFF 참여를 통해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을 널리 홍보하고, 재창업 기업의 성공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지원 사업을 통해 재창업 기업의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재도전성공패키지는 기업을 폐업하고 사업에 재도전하는 (예비)재창업자 또는 3년 이내의 재창업자를 위해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자금과 멘토단, 맞춤형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4년 재도전성공패키지 사업은 오는 1월 말 K-Startup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