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 리맥스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프롭테크 활용 분야와 상호 관련이 깊은 만큼,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상호 고객의 편익 증대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리맥스코리아는 세계 최대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부동산 임대차 및 매매 컨설팅, 해외 부동산 투자는 물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증된 부동산을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110여개국에 진출해 선진 부동산 중개 문화를 선도하는 리맥스코리아는 지난해 부동산 시장 거래가 부진한 상황에서도 11개의 신규 가맹사를 증설하는 등 차별화된 시장 분석 및 브랜드파워로 규모를 늘려가고 있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는 “리맥스의 전국적 네트워크와 선진 부동산 서비스, 과학적인 분석기법을 기반으로 최적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양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리맥스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부동산 및 대출 시장에서 차별화된 데이터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프롭테크와 핀테크를 결합한 신뢰도 높은 국내 유일의 부동산 전문 큐레이션 서비스로 진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