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카 용돈카드, GS리테일과 협업

어린이 핀테크 기업 ‘아이쿠카 (대표 방남진)’는 GS리테일과 협업해 GS더프레시에서 아이쿠카 용돈카드로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쿠카는 회원들에게 새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올바른 용돈 사용 습관을 만들기 위해 GS리테일과 협업하였으며 2월 1일부터 전국 GS더프레시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전월 실적이 5만원 이상인 아이쿠카 용돈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소 결제 금액은 3천원 이상, 월 최대 할인 한도는 2천원이다.

아이쿠카는 은행 방문 없이 발급 가능한 자녀를 위한 용돈 카드 앱 서비스로, 2022년 11월 어린이 용돈 카드 쿠카 카드를 출시 후 1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9만 명, 카드 발급수 9만장을 돌파했다. 또한 월 결제액 평균 220%를 성장하며 아이쿠카 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녀 휴대폰이 없거나 부모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도 용돈 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아이쿠카 앱에서 자녀 용돈 카드로 언제든 수수료 없이 용돈을 보내줄 수 있고 정기 용돈 송금, 실시간으로 자녀 카드 사용 내역 및 위치 확인, 하루 미션과 챌린지를 통해 자녀 스스로 용돈을 벌고 관리하는 성공 습관을 만들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쿠카 방남진 대표는 “이번 GS리테일과의 협업은 아이들이 올바른 용돈 사용 습관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미 있는 계기”라며 “아이쿠카는 항상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이들이 경제적인 책임감을 키울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이쿠카 부모,자녀 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