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메드㈜가 지난 1월 CES 2024에 참가해 엠에이치포커스(MHFocus)와 제품 양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자이메드는 엠에이치포커스(MHFocus)와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제품의 본격적인 판매를 위한 양산과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제품은 개인건강관리용, 산업현장용, 의료원, 대학병원 검진센터 등으로 사용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자이메드는 안전 진단용 인공지능 시스템을 시작으로 다양한 건강검진 의료기기에 적합한 인공지능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동맥경화 안저AI 솔루션 ‘FUNDUS-CVD AI’와 통합센서 헬스케어 솔루션 ‘XAI CARESYS23’의 출시를 통해 일상과 의료, AI와 사람을 연결하는 인공지능 의료기기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자이메드는 유레카 파크(Eureka Park)에 조성된 서울통합관에서 동맥경화 안저 AI 솔루션 ‘FUNDUS-CVD AI’와 통합센서 헬스케어 솔루션 ‘XAI CARESYS23’를 선보였다.
자이메드는 CES 2024 개최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의료기관 및 기업들에 출시 제품을 소개하고, 여러 투자자와 만남을 가졌으며, 제품 양산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자이메드는 이번 CES 2024 참여를 통해 동맥경화 안저 AI 솔루션 ‘FUNDUS-CVD AI’과 ‘XAI CARESYS23’ 통합센서 헬스케어 솔루션의 핵심 기술인 ‘설명가능 인공지능(XAI)’을 국제적으로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