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업무 성향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직 내 소통 문제를 해결하는 HR Total Solution, 심오피스를 서비스중인 아이티앤베이직(대표 민경욱)이 지난 13일 의사결정권자 기반 B2B 영업 매칭 서비스 매치드를 서비스중인 매치드(대표 윤희중)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는 ▲아이티앤베이직 매칭서비스 지원 ▲심오피스, 심커리어 제품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제휴 ▲양사 파트너십 구축 ▲협력 사업 발굴 등을 목적으로 진행했다.
매치드가 보유한 1,500 명이 넘는 기업의 의사결정권자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조직에서 고민중인 HR 문제를 해결해주는 심오피스 서비스를 연결하고, 매치드 또한 모든 회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범용적인 서비스를 확보하는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 모두 win / win 할 수 있는 사업 구조를 형성하였다.
B2B 비즈니스에 특화되어 있는 두 스타트업간의 협업이라는 점이 이번 제휴 계약에 있어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이번 계약과 관련하여 민경욱 대표는 “매치드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하며, 적극적인 교류와 지원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윤희중 대표는 “아이티앤베이직과의 제휴를 통해 심오피스, 심커리어의 판매를 위한 영업 마케팅뿐 아니라 신규 비즈니스 발굴과 협업을 위한 매칭서비스 등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