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음향 장비 전문 기업 사운드캣이 오는 2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개최되는 하이엔드 오디오, 홈시어터 시스템 전시회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여한다.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2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F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 사운드캣은 총 22개 브랜드의 120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 중 웨스톤(Westone)의 ‘AM PRO X시리즈’, 달리(DALI)의 ‘IO-12’, 엑스듀오(xDuoo)의 ‘TA-20 Plus’, 포시오디오(FOSI AUDIO)의 ‘ZA3’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사운드캣이 이번 전시에서 국내 첫 공개하는 ▲웨스톤(Westone) ‘AM PRO X시리즈’는 플래그쉽 이어폰으로 공연장에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무대 위 연주를 하는 음악가뿐만이 아니라 음악 애호가들에게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는 데 최적화되었다. ▲ 달리(DALI)의 ‘IO-12’는 플래그십 유/무선 헤드폰으로 달리(DALI)의 고급 스피커 EPICON에서 사용된 소재인 SMC(연자성 복합재)를 사용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실 라이브의 가까운 사운드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듀오(xDuoo)의 ‘TA-20 PLUS’는 클래스 A 헤드폰 앰프로 2개의 ‘12AU7 튜브’와 클래스 A 버퍼용 트랜지스터를 채택해 강력한 출력으로 다양한 헤드폰을 구동하는 것이 특징이며 다른 진공관 조합으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포시오디오(FOSI AUDIO) ‘ZA3’는 밸런스드 스테레오 앰프로 스테레오 및 모드 모드를 모두 제공하고 XLR 단자와 RCA 단자 또한 모두 제공한다. 더해 스테레오 모드에서는 최대 155W, 모노 모드에서는 최대 235W까지 출력을 제공하며 다른 DIP8 듀얼 OP-AMP의 조합을 통해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운드캣 문창용 실장은 “국내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트렌드와 신제품 등을 선보일 수 있는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사운드캣이 취급하는 제품과 다양한 오디오 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공개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필과의 접점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