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장비 전문 기업 사운드캣이 오는 2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개최되는 하이엔드 오디오, 홈시어터 시스템 전시회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여한다.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2월 23일 금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F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 사운드캣은 총 22개 브랜드의 120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 중 웨스톤(Westone)의 ‘AM PRO X시리즈’, 달리(DALI)의 ‘IO-12’, 엑스듀오(xDuoo)의 ‘TA-20 Plus’, 포시오디오(FOSI AUDIO)의 ‘ZA3’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사운드캣이 이번 전시에서 국내 첫 공개하는 ▲웨스톤(Westone) ‘AM PRO X시리즈’는 플래그쉽 이어폰으로 공연장에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무대 위 연주를 하는 음악가뿐만이 아니라 음악 애호가들에게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는 데 최적화되었다. ▲ 달리(DALI)의 ‘IO-12’는 플래그십 유/무선 헤드폰으로 달리(DALI)의 고급 스피커 EPICON에서 사용된 소재인 SMC(연자성 복합재)를 사용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실 라이브의 가까운 사운드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듀오(xDuoo)의 ‘TA-20 PLUS’는 클래스 A 헤드폰 앰프로 2개의 ‘12AU7 튜브’와 클래스 A 버퍼용 트랜지스터를 채택해 강력한 출력으로 다양한 헤드폰을 구동하는 것이 특징이며 다른 진공관 조합으로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포시오디오(FOSI AUDIO) ‘ZA3’는 밸런스드 스테레오 앰프로 스테레오 및 모드 모드를 모두 제공하고 XLR 단자와 RCA 단자 또한 모두 제공한다. 더해 스테레오 모드에서는 최대 155W, 모노 모드에서는 최대 235W까지 출력을 제공하며 다른 DIP8 듀얼 OP-AMP의 조합을 통해 사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운드캣 문창용 실장은 “국내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트렌드와 신제품 등을 선보일 수 있는 ‘202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사운드캣이 취급하는 제품과 다양한 오디오 필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공개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필과의 접점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