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동형)는 21일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개최한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수도권 투자 인사이트 밋업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고 경상남도가 후원하는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주관기관 특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수도권 투자 인사이트 밋업’은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중 7개사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센터는 국내 1위 액셀러레이터인 씨엔티테크(주)와 협업하여 수도권 투자자 특강 및 투자유치 토크쇼, IR행사, 그룹형 투자 상담회 등을 통해 참가 기업의 사업적 역량을 강화하고 창업 인사이트 제공과 투자유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수도권 투자 인사이트 밋업’은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를 비롯한 투자 전문가들이 참가하였다. 열띤 지원 경쟁을 통해 참가한 7개사는 전문 투자자와 사업 교류 기회가 주어졌다.
센터 관계자는 “도약기 창업기업(3년~7년 미만)의 데스밸리 극복에 반드시 필요한 투자유치 확대를 위한 실질적인 기회가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시기를 극복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창업도약패키지(대기업 협업형)’은 오는 23일 16시까지 ‘K-Startup’ 홈페이지에서 모집 중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