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테크 솔루션 기업 포바이포의 이스포츠 자회사 SBXG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인 FCMM와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FearX(피어엑스)와 광동 프릭스(KDF)와의 경기가 있던 16일, 디플러스기아(DK)와의 경기가 있던 22일 양일 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됐다. SBXG는 2024 LCK 스프링 시즌에서 부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한 FearX(피어엑스) 팀 응원 가이드 및 응원곡 ’Fearless Warriors’를 공개하며 연고지 팬들을 위한 적극적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그 연장선으로 이번 LCK 브랜드데이가 FCMM과 함께 진행됐다.
브랜드 제휴의 연장선에서 진행된 FCMM 브랜드데이는 FearX x FCMM 럭키슛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FCMM 제품을 경험하고 참가자들에게 경품지급을 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풋볼 경기장을 벤치마킹하여 꾸민 이벤트 부스에서 FCMM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참가자들이 FCMM 풋볼 제품을 활용하여 원하는 상품 위치로 공을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SBXG 정인모 CEO는 “팬이 존재할 때 프로 리그가 존재하기 때문에 후원 브랜드와 함께 경기장을 찾아준 팬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단순히 제휴사가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제휴 브랜드를 더 가깝게 경험하고 팀팬이 곧 제휴사의 팬이 될 수 있도록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