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가 자사 웹에디터인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NHN클라우드의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나모 크로스에디터 4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를 지원하며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다.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를 지원 , 지란지교소프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에서 사용하고 있다.
이번 입점 계약을 체결한 NHN 클라우드의 마켓플레이스는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 내에서 고객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을 선택해 손쉽게 구매/도입할 수 있는 스토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해당 스토어 입점을 위해 소프트웨어 호환 적합성 검사를 통과했으며, IT 솔루션 공급 업체 ‘인성디지탈’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월간 또는 연간 사용권을 통해 합리적으로 나모 크로스에디터 4를 만나볼 수 있고, ▲관리자 ▲중소기업 ▲중견 및 대기업 ▲공공기관 등 조직 형태에 맞게 라이선스를 간편화하여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 이번 입점을 통해 클라우드 전환을 진행중인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웹에디터를 도입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NHN 클라우드 고객들이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