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영상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휴로 패스트파이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키노라이츠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키노라이츠와 이번 콘텐츠 제휴를 진행한 패스트파이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유오피스를 운영하며, 입주 구성원의 80%가 구매력 높은 2030 직장인 및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다. 키노라이츠의 영상 콘텐츠는 서울 전지역을 아우르는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노출된다.
양사는 키노라이츠의 트렌드 데이터를 활용한 대표 영상 콘텐츠인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을 앞세워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영상을 통한 환기를 제공할 전망이다. 해당 영상은 패스트파이브의 44개 전 지점 내 디스플레이에서 3만여 명 이상의 입주 멤버들에게 제공된다.
키노라이츠는 이번 협업으로 영상 콘텐츠 제휴와 함께 광고 진행 프로모션까지 확장하여 전개할 예정이다. 키노라이츠와 함께 패스트파이브 디스플레이 광고 진행 시 할인가 적용, 티켓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직장인 대상 광고주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한편 키노라이츠는 10만 건 이상의 콘텐츠 DB를 보유한 콘텐츠 커뮤니티로, OTT 및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제공 중이다. 키노라이츠 커뮤니티 런칭 이후 꾸준한 서비스 확장으로 2023년 50만 앱 다운로드를 기록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