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빠른 정산 플랫폼 ‘비타페이’를 운영하는 (주)디에스솔루션즈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셀러 판로 확대 프로모션 ▲비타페이 셀러의 중고나라 입점 ▲중고나라의 빠른 정산에 대한 홍보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디에스솔루션즈는 상품 발송 후 다음날 정산되는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복지몰 입점 및 판로 지원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중고나라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공동구매,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고자 하는 셀러들을 대상으로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고나라에서 상품 판매 시 다음날 빠른 정산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재고 관리나 택배사를 비롯한 거래처 결제 등, 자금 흐름 속도를 중요시하는 소상공인들의 자금 회전율을 높인다는 설명이다.
중고나라 관계자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낮은 수수료뿐만 아니라 타깃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하여 새로운 판매채널로 입지를 굳히고, 또 중고나라 이용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앞으로 디에스솔루션즈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